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일본 명품브랜드 안마의자 후지의료기, 한정수량 봄맞이 최대 50%세일 이벤트 진행
작성자 후지의료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04 16:25: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7


[서울=내외경제TV] 박양기 기자 = 일본 명품브랜드 안마의자 후지의료기가 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6일부터 진행돼 최대 50%할인과 3년 무상수리, 전용 러그 증정 등의 혜택을 담아 제공하며, 한정수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델은 JP-1000, JP-870, PFC-7800으로 각각 가격대와 할인율은 상이하다. JP-1000모델은 후지의료기 최고급 모델로 업계 최대 심층 극 메카로 근육의 굳음을 풀어주는 마사지볼 돌출량이 특징이다. 또 안마의자 업계 최초 더블센싱으로 마사지의 깊이와 포인트를 최적화하는 2개의 센서를 탑재했다.

 

또 머리와 어깨, 허리, 골반, 엉덩이 등 신체 부위에 알맞은 안마를 제공하기 위해 41타입, 85종류의 마사지 기법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공기의 양과 타이밍을 조절해 마사지 기능을 극대화하기 위한 기술이 구현되어 있다. JP-870 모델은 8차 완판 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은 제품이며, 할인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후지의료기는 1954년 세계최초로 안마의자를 개발해 지금까지 65년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유일하게 100% 일본에서 생산되어 파나소닉, 이나다훼미리와 함께 일본 3대 브랜드로 꼽힌다. 이번에 진행되는 봄맞이 할인 이벤트는 장문식 대표가 있는 국내법인총판 (주)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에서 진행하며 홈페이지와 전국 매장 방문을 통해 할인 이벤트 내용 확인하고 직접 비교체험을 진행할 수 있다.

 

후지의료기 안마의자는 유일하게 100% 일본에서 생산되며 파나소닉, 이나다훼미리와 함께 일본 3대 브랜드로 꼽힌다. 세계최초로 양산형 안마의자를 개발한 후지의료기 창업자 후지모토 노부오가 개발한 후지의료기 1호기는 2014년 일본 기계학회 인정 기계유산 제 68호로 인증되며 역사와 기품을 더해가고 있다.

 

안마의자 광고가 증가하고 새로운 제품 개발과 제조하는 업체가 많아지는 가운데, 후지의료기는 아사히 홀딩스 신뢰 기업브랜드로 의료기기 품질관리시스템 ISO13485를 획득했으며, 2016 독일 GFK 판매1위 안마의자 브랜드로 선정되며 국제적으로도 신뢰를 더하고 있다.

 

일본 고품격 명품 안마의자 브랜드 후지의료기 공식수입원인 (주)로하스테크와 국내법인총판인 (주)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에서 준비한 봄맞이 가격 할인이벤트는 가격부담 때문에 안마의자 구입을 망설였던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국OEM생산방식 안마의자에서는 경험해볼 수 없는 일본안마의자 특유의 안마감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후지의료기 외에도 홍진영의 안마의자 브람스, 쉴렉스, 코지마, 스마트케어플러스, 로하스테크, 더안라이프 등의 브랜드 안마의자도 매장에서 체험이 가능하며 매장방문 구입 시 추가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 장문식 대표는 “봄을 맞아 진행되는 후지의료기 안마의자 가격 할인 이벤트를 통해 평소 안마의자 구입을 망설인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안마의자는 이제 가정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가전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기에 직접 안마감과 착석감 등을 확인해 제품의 성능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가격 할인 이벤트는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 서울지역 매장과 함께 대구, 울산, 인천구월, 대전둔산점 등 전국 14개 체험매장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NBN 내외경제 TV 박양기 기자 ( startofdream@naver.com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